구글·MS·유튜브, 애드테크 업계 전문가 한자리에... '맥스서밋2018' 개최

입력 2018.04.04 11:08

모바일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4월 11일, 12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맥스서밋 2018'을 개최한다. 맥스서밋은 국내 대표 애드테크 콘퍼런스로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 기술인 애드테크(ADTech)를 비롯해 산업 전반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맥스서밋. / 모비데이즈 제공
이번 콘퍼런스는 '광고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테크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브랜딩 ▲콘텐츠 등 세분화된 25개 세션이 준비됐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이베이코리아, 유튜브, 오라클, 버즈빌, 샌드박스, 다이아TV, 코차바,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등 업계 전문가 60여 명이 주요 연사로 참여하고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맥스서밋 어워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국내 애드테크 산업 발전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1년간 애드테크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와 인사이트를 제공한 매체 또는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다. 전문 심사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총 6개 부문(데이터/비디오/인플루언서/미디어/라이징스타)으로 나누고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후보사를 선정한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맥스서밋은 2015년을 시작으로 누적 참여자만 6000명에 달하는 애드테크 대표 콘퍼런스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는 모바일 산업계를 이끄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인사이트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앱스플라이어, 공팔리터, 위블, 티즈, 싱귤러, 탭, 비즈스프링, 인모비, 크리테오, 코차바, 비즈니스온, 타임블럭스, 아이보스 등 13개 기업이 후원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스서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4월 10일까지 온오프믹스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