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최저 견적 업체 셀렉카는 초기비용 부담, 자동차 정비 비용, 자동차 보험료가 필요 없는 무결점 렌터카 장기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셀렉카 장기렌트카는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하여 맞춤으로 신차를 1~5년까지 렌탈하는 서비스이다. 다른 비용들은 전혀 부담하지 않아도 되며 월 대여료만 내고 이용할 수 있고 미끼 견적이나 선수금 견적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셀렉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차종에는 모닝, K5, K3, K7, 아반떼, QM3, QM6, 아반떼, 티볼리, SM6, 말리부, 그랜저IG, K7, G80, 카니발, 소나타, 투싼, 재규어, 미니쿠퍼, 쏘렌토 등이 있으며 그 밖에 제네시스, bmw, 벤츠, EQ900, 아우디 A4, A6, A8 같은 수준의 고급 차량과 수입차도 준비되어 있다.

장기렌트카 전문 기업 셀렉카 관계자는 "장기렌트 보험료가 비싼 젊은 층에 금액적으로 유리하며 차량 교체 주기가 빠른 경우 취, 등록세 부담 없이 이용하고 있다"며 "프로모션 대상 차량 확대는 장기렌트카 찾는 분들이 크게 늘어나 최적의 차량을 제공하고 좋은 조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고 전했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최저가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