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모의고사 전문 출판사 입시플라이가 2019학년도 수능시험을 대비해 리얼 오리지널 '평가원 & 교육청 수능기출 30회분'을 지난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 오리지널 '평가원 & 교육청 수능기출 30회분'은 예비 고3 수험생 및 N수생을 대상으로 '영어영역, 수학영역(가형), 수학영역(나형)'을 발간했으며 Limited-edition(한정판)이다. 문제는 최근 6개년 동안 평가원에서 시행한 6·9·수능 문제와 최근 5개년 동안 교육청에서 시행한 핵심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다.

리얼 오리지널 '평가원 & 교육청 수능기출 30회분'은 실제 모의고사 시험지와 가장 비슷한 크기로 되어 있어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고, 실제 수능과 동일한 OMR 체크카드를 제공하므로 실전에서도 당황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매력적인 BEST5 오답의 분석부터 문제 풀이의 자세한 개념 설명과 수능 1등급 75명 선배들의 특급 노하우까지 수록되어 있어 혼자서도 막힘없는 학습이 가능하다. 그 외 문항별 정답률과 매 회분별 등급 컷을 제공하므로 자신의 실력까지 최종 점검할 수 있다.

평가원과 교육청의 핵심 모의고사와 수능 기출 문제는 수능시험을 대비해 최소한 2~3회 반복해서 풀어야만 하는 문제이므로 리얼 오리지널 '평가원 & 교육청 수능기출 30회분'을 통해 2019 수능의 출제 흐름까지 완벽히 파악할 수 있다면 수능 1등급과 고득점도 노려볼만 하다. 교재는 전국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