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모바일 게임에서 즐긴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그루트', '토르', '윈터 솔져', '코르버스 글레이브',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타노스' 등 어벤져스 영웅 및 악당 캐릭터 10종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의 유니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마블 퓨처파이트의 대표적인 콘텐츠 '레전더리 배틀'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테마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은 물론, '지성소', '와칸다', '타이탄' 등 영화 속 배경들을 재구성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며, 흥미진진하면서도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콘텐츠 추가. / 넷마블 제공
'마블 퓨처파이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콘텐츠 추가. / 넷마블 제공
최대 레벨 조건을 확장시키는 성장 방식도 추가됐다. 일부 영웅들에 추가된 '잠재력'은 월드 보스 콘텐츠를 클리어하여 탐색 및 개방할 수 있으며, 강화하여 영웅의 최대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기에 영웅의 레벨 성장에 따라 장비의 최대 레벨도 증가하며, '월드 보스' 콘텐츠에 레이드 레벨 시스템, '월드 보스 얼티밋'도 전면 개편된다.

이밖에 메뉴 통합과 디자인 개선, 퀵메뉴 추가 등 메인 로비 개선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마블의 신작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영화 버전의 유니폼과 영화를 테마로한 레전더리 배틀 콘텐츠를 선보였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더 다양해진 콘텐츠를 즐기면서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