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상품 1위는 마넬뉴욕 여성 린넨 자켓, 에이지투웨니스 시즌10, 깨끗한나라 화장지 프리미엄 순수데코, 더블에스샤이니 무선헤어드라이기가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홈쇼핑사 16곳(홈쇼핑 7곳+T커머스 9곳)을 조사해 인기 클릭 상품을 선정했다.

조사 대상 업체는 GS샵, CJ오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공영홈쇼핑, 현대홈쇼핑, GS마이샵, K쇼핑, 신세계TV쇼핑, W쇼핑,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CJ오쇼핑 플러스, 쇼핑엔티, SK스토아, 롯데OneTV 등이다.

패션·잡화 부문 인기 제품은 마넬뉴욕 여성 린넨 자켓이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여성 언더웨어 상품이 강세를 보인 한 주였다. 인기 상위 10개 제품 중 5개가 여성 언더웨어 상품이 차지했다.

옷차림이 더욱 가벼워진 여름이 다가오면서 언더웨어 패션 및 편안한 제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증가해 이같은 인기 순위표가 구성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여성 언더웨어 상품 중 가장 큰 관심을 얻은 상품은 '꿈의 란제리 베라왕 Cocktail Collection RV18'이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에이지투웨니스 시즌10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계절에는 피부를 관리하려는 소비자가 많아 피부관련 제품에 관심이 높다.

또한 여름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가 3위에 올랐고, 바디케어 제품 중에서는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골드라벨 패키지' 상품이 가장 큰 관심을 얻었다.

이밖에 '보탈리늄 더마지움 크림 세트'와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최화정 인생크림 암버팜 솔트크림' 등이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쇼핑으로 구매하면 가성비가 좋은 화장지가 큰 관심을 얻은 한 주였다.

5월 9일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깨끗한나라 화장지 프리미엄 순수데코3겹*3팩'이 1위를 차지했고, '헬로키티 골드라벨 더블데코 4겹 프리미엄 화장지'가 뒤를 이었다.

또한 '곰돌이 안전통 채칼세트', '니콜로지 디퓨저5개+소형3개', '콕시클 보온보냉 캔틴+텀블러+쿨러백' 등이 새롭게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 디지털·가전 부문에서는 모바일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면서 관련 제품이 순위권내 강세를 이어갔다.

5월 7일 NS홈쇼핑에서 방송한 '더블에스(SS)샤이니 무선헤어드라이기'가 1위를 차지했고,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 볼류머패키지', '태양 오토 드라이롱 볼륨고데기'도 순위권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파워스윙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와 '쿠쿠IH 풀스테인레스 밥솥 10인용'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