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2월 IT조선에서 레고 모듈러(건축물) 시리즈인 '어셈블리 스퀘어(Assembly Square)'를 12시간 이상 조립한 영상을 소개해드린 바 있는데요. 이런 어마어마한 어셈블리 스퀘어를 직접 조립하고 싶으신 분 없으셨나요?

살다 보면 머리가 복잡해 일이 아닌 뭔가에 집중하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긴박하게 진행되는 빡빡한 업무에서 살짝 벗어나고 싶어지는 그런 것. 몇천개의 부품들을 하나씩 맞춰가며 무작정 조립에만 몰두해 하나의 성을 완성했을 때의 성취감이란 꿀맛일 듯합니다.

IT조선이 5월 개편을 맞아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를 구독신청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 분께 '어셈블리 스퀘어(Assembly Square)'를 드립니다.

'어셈블리 스퀘어(Assembly Square)'는 2017년 1월에 출시된 레고 모듈러 출시 10주년 기념판입니다. 부품수는 4002개로 기존 모듈러보다 부품수가 1700개나 많습니다. 가격은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죠? 좀 고가입니다.

어셈블리 스퀘어는 3층짜리 건물 두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제과점·꽃가게, 카페 2층은 치과·사진관 ·악기점 그리고 3층은 아파트·옥상 테라스·댄스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건물 외벽은 타일 부품을 사용해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는 상가 특성에 따라 꽃다발, 웨딩케이크, 클래식 카메라, 변기 등의 정교한 소품이 들어가 아기자기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 '어셈블리 스퀘어(Assembly Square)'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 '어셈블리 스퀘어(Assembly Square)'
조선미디어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매체 IT조선이 5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을 통해 독자와 소통을 강화합니다. 사이트 개편에 맞춰 준비한 독자 선물은 5월 25일 1차 마감하고 3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2차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경품을 준비해 여러분을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IT조선과 한 번 맺은 인연은 앞으로 슬기로운 ICT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