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카드, ‘어반힐링족 모여라'...도심 속 풍성한 혜택 제공

입력 2018.05.16 15:01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을 즐기기 위해 도심에 머무르며 휴식처를 찾는 '어반힐링족'이 늘고 있다. '어반힐링족'은 도심을 뜻하는 '어반(urban)' 과 치유를 뜻하는 '힐링(healing)'의 합성어로 도심 속에서의 여가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SSG카드 프로모션. / SSG 페이 제공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어반 힐링' 활동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카드를 발급받은 후 처음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SSG페이로 자유 이용권을 결제하면 76%를 할인,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 SSG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SSG카드로 10만원·30만원 이상 결제 시 SSG머니를 각각 2만원·6만원 적립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된다.

SSG페이 고객 전용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상영회도 진행한다. 1일부터 20일까지 SSG페이 결제 이력이 있다면 상영회 관람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상영회는 24일 영등포 CGV에서 열린다. 상영회에서 SSG카드 회원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팝콘·콜라 세트를, SSG페이 앱을 보여준 고객에게는 생수를 제공한다.
.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고객들에게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