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이 재창간 2년 만에 독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전면적인 사이트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웹·모바일 서비스를 조선닷컴과 통일감을 주고 화제의 IT 키워드를 ‘해시태그(#)’로 모아 독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깔끔해진 유저인터페이스(UI)와 직관적인 해시태그로 읽기 편하고, 빠르게 정보를 찾을 수 있게 됐습니다.

IT조선은 재창간을 기념해 사이트 개편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난 5월 25일 1차 마감했습니다. 현재는 2차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개편과 더불어 신설되는 IT조선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1차 이벤트에서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했습니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1차로 100명의 당첨자를 추첨(랜덤 추첨 프로그램 활용)하고, 랜덤 섞기를 통해 이벤트 상품을 확정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추첨 전 과정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1차 당첨자 선정 과정

IT조선 뉴스레터 구독 신청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당첨되신 100분은 축하드립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지 않아 실망하셨나요? 2차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당첨의 기회가 남아있으니 실망하긴 이릅니다. 2차 IT조선 뉴스레터 구독 신청 이벤트는 6월 25일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면 모일수록 선물도 커집니다. 주변의 지인과 인맥을 총동원 하시고 큰 행운도 받아가세요.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
조선미디어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매체 IT조선이 독자와 소통을 강화한 사이트를 개편하면서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를 신설했습니다. 매일 아침 이메일로 배달되는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 신청하신분들을 위한 2차 이벤트가 6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IT조선과 한 번 맺은 인연은 앞으로 슬기로운 ICT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