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하루 30분 착용으로 뱃살이 쑥~ 루미다이어트

입력 2018.06.12 11:44

주변에 ‘다이어트'하고 있다는 사람 한둘은 있을 겁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왜 그게 저는 아닐까요? 나이가 들수록 뱃살이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가장 먼저 찌고, 가장 늦게 빠지는 게 바로 뱃살입니다. 그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 배에는 온갖 장기들이 있어 이를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뱃살은 이런 보호 본능으로 인해 감량에 대한 강한 열망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쉽게 떨어져 나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기계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루미다이어트 같은 것 말이죠.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 루미다이어트.


루미다이어트 본체 실물 모습. / 루미다이어트 제공.
루미다이어트는 단단한 허리밴드 같이 생겼습니다. 하루 30분 허리에 두르고 있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하지만 루미다이어트만 믿고 무한정 먹고, 저절로 살이 빠지기를 기대하시면 곤란하다는 건 아시죠? 적당한 운동, 식이요법 등을 병행한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IT조선 뉴스레터 독자 여러분을 위해 루미다이어트를 준비했습니다.

조선미디어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매체 IT조선이 독자와 소통을 강화한 사이트를 개편하면서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를 신설했습니다. 매일 아침 이메일로 배달되는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 신청하신 모든 분들을 위한 2차 이벤트가 마련되어 6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IT조선과 한 번 맺은 인연은 앞으로 슬기로운 ICT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