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포켓몬스터 레츠고! 몬스터볼 Plus 세트' 11월 16일 출시 결정

입력 2018.06.13 11:09 | 수정 2018.06.13 11:09

한국닌텐도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몬스터볼 Plus 세트’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몬스터볼 Plus 세트’ 2종을 11월 16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몬스터볼의 형태를 한 디바이스 ‘몬스터볼 Plus’에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인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를 세트로 선보이게 된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몬스터볼 Plus 세트’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몬스터볼 Plus 세트’ 제품 이미와 영상. / 한국닌텐도 제공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보다 많은 이용자가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조이콘(Joy-Con)만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게 제작됐다. 특히 필드 위에 출현한 포켓몬을 Joy-Con을 휘둘러서 잡을 수 있으며, 나눔 플레이로 2인 동시 플레이도 가능하다.

몬스터볼 Plus는 Joy-Con을 대신해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으며, 포켓몬을 잡았을 때 몬스터볼 안에서 움직이는 포켓몬의 상태를 진동과 램프, 소리로 느낄 수 있고, 포켓몬을 잡으면 울음소리가 나는 등 색다른 게임 몰입도를 갖추고 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몬스터볼 Plus 세트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몬스터볼 Plus 세트 가격은 10만4800원이다. 몬스터볼 Plus 단품 구매시 5만4800원이다.

한편, 몬스터볼 Plus 안에는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손에 넣을 수 없는 포켓몬 ‘뮤’가 들어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