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반려동물 요로결석 잡는 프리미엄 간식 '건강한 쮸르' 론칭

입력 2018.06.27 15:47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에서 반려묘와 반려견의 소화 및 요로계통의 건강을 위한 영양간식 ‘건강한 쮸르’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건강한 쮸르는 소화력 증진 및 장내 유해세균 저지 효과가 있는 ‘건강한 소화계’와 체내 수분 공급, 이뇨작용,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요로계’ 두 가지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주식인 건사료 및 자연식의 맹점을 보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려묘와 반려견의 소화 및 요로계통의 건강을 위한 영양간식 ‘건강한 쮸르’. / 블랭크 제공
특히, 건강한 요로계는 유기농 크렌베리, 석류, 늙은호박 등 원재료 효능과 약 90%의 수분 함유량을 앞세워, 요로상피의 세균유착 방지, 비타민A C 공급,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등 고양이의 단골질환인 요로결석(스트루바이트 결석)예방을 집중 겨냥했다.

건강한 소화계는 장내유익균(프리미엄유산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를 첨가해 배변활동을 개선하고 성장촉진 및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각 제품은 합성보존료, 감미료 없이도 맛을 내 기호성을 더했으며, 짜먹는 타입으로 묘주, 견주들의 간편한 급여를 돕는다.

정현지 블랭크코퍼레이션 아르르 브랜드 기획자는 “반려동물시장이 확대되면서 반려동물 및 묘주, 견주들을 위한 의식주 인프라가 발달하고, 최근 고급화 추세도 탄력을 받고 있다”며 “새 제품 출시와 더불어 앞으로도 반려동물 생활환경에 존재하는 맹점을 찾아 보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 고안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쮸르는 아르르 공식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르르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로, ‘일상의 불편함을 찾고 솔루션을 제안’하는 기업모토를 반려동물 시장으로 확대해 반려동물들의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고 유통한다.

대표 제품에는 혼자 집에 남겨진 반려견을 위한 노즈워크(후각활동) 기반 놀이기구 ‘아르르 킁킁볼’과 슬개골 탈구 및 치석 예방용 간식 ‘아르르 뉴트리션 덴탈츄(관절&피부)’, 부드러운 소재의 치료 지원 제품 ‘UFO 넥카라’ 등이 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