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후오비 코리아는 암호화폐 전문투자자용 플랫폼인 ‘후오비 EXPERT 거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후오비 EXPERT 대시보드와 거래화면 이미지. / 후오비 코리아 제공
후오비 EXPERT 대시보드와 거래화면 이미지. / 후오비 코리아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후오비 EXPERT’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함께 빠른 매매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주문 영역에는 ‘maker’와 ‘taker’ 기능을 추가했고, 매수와 매도 주문 영역을 단순하게 변경해 직관적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시보드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암호화폐의 시세 조회와 차트를 한눈에 볼 수도 있다.

EXPERT 거래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후오비 코리아의 웹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EXPERT 거래 메뉴 클릭 시 전체화면으로 변경돼 접속을 할 수 있다. Taker에 표시된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기준시세 기준으로 선택된 아이콘의 호가창 전체 매수/매도 물량을 일괄 매매할 수 있다. Maker는 누적 수량의 배수 매매가 가능하고, 별도의 설정 시 누적 수량에 대해서 사용자를 설정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후오비 EXPERT 거래는 후오비 코리아를 사용하는 투자자들의 의견을 수용해 실시간으로 거래를 할 수 있는 HTS의 핵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