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추천] 건담 마니아 눈길 사로잡는 건프라 'PG 레드프레임 카이'

입력 2018.07.11 14:19

이번 주 키덜트 추천 상품은 건담 마니아 사이서 인기가 높은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의 업그레이드 모델 ‘카이(改)’다.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 소개 영상. / 촬영・편집=김형원 기자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는 건담 프라모델(이하 건프라) 상품 중 최상위 등급인 ‘퍼펙트 그레이드(PG)’로 출시됐다. 5단 변형이 가능한 대형 무기 ‘택티컬암즈2L’을 갖췄고, 기존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과 비교해 몇 가지 부품이 변형되고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대형 무기 택티컬암즈2L은 ‘대검’ 모드를 기준으로 길이가 50㎝에 달할 만큼 크며, 건프라를 장식하는 데칼(스티커 일종)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모두 교체되는 등 이전 제품 대비 발전된 모습을 보인다.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 / 반다이 스피리츠 제공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시드(Seed)’ 외전(스핀오프) 작품인 소설 ‘건담 시드 대(VS) 아스트레이’에 등장했던 모빌슈트(로봇)다.

소설 속 업그레이드 버전인 ‘카이’는 라이브렐리언과의 교전에서 부숴진 ‘턴델타’ 부품을 사용하고 ‘가베라 스트레이트’, ‘타이거 피어스’, ‘택티컬암즈2L’ 등 총 3개의 검을 장비한 모습으로 그려진다.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 가격은 25만3000원이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