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이 지난 5월 재창간 2년만에 사용성을 높인 사이트로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하고 뉴스레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뉴스레터' 구독신청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선물 꾸러미를 모두 풀어놓을 때가 됐습니다. 7월말까지 뉴스레터를 구독신청 하시면 맥북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과 함께 가상화폐를 골고루 나눠드리겠습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으로 맥북을 드립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서비스 구독신청 이벤트 경품으로 맥북을 드립니다.
뉴스레터 신청 https://goo.gl/forms/ojj9LbdYmQbdjU7V2
이벤트 기간 : 2018년 7월 1일~ 2018년 7월 31일
당첨자 발표 : 2018년 8월 7일 IT조선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IT조선이 뉴스레터 구독신청 이벤트에 참여한 독자들 중 많으신 분들이 기대하는 선물 맥북이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하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꼭 주인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7월말까지 IT조선 뉴스레터에 가입하신 분 중에 추첨을 통해 한 분께 맥북을 드립니다. (중복당첨 불가,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그 외에도 아이만한 덩치 큰 인형 ㅋㅋ, 헤어드라이어, 의류관리기, 휴대용 안마기, 시계, 모두의 마블, 퍼즐, 명함용 지갑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1~2차에 배포하지 않은 새로운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 갤럭시 S9+ 같은 것 말이죠.

마지막으로 모든 독자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있습니다. IT조선이 무이와 모스코인 가상화폐를 뉴스레터 독자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IT조선 뉴스레터를 구독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대상입니다.
무이와 모스코인을 받는 방법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시점에 다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T조선과 한 번 맺은 인연은 앞으로 슬기로운 ICT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