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라바 IP 활용한 '라바 매치' 정식 서비스 시작

입력 2018.07.12 17:51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Larva Match)’를 12일 한국과 일본, 미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바 매치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춰 없애는 '매치-2'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바매치 모바일 게임 공식 이미지. / 네오위즈 제공
턴제, 타임어택, 미션블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360여개의 '스테이지 모드'와 레이드 형태의 '보스 스테이지'를 통해 색다르고 타격감 있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배틀모드'에서는 전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전이 가능하다.

특히 옐로우, 레드, 핑크 등 대표 캐릭터들의 다양한 코스튬과 성장시스템을 통해 개성 있는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획득, 수집, 강화 등의 재미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총 8종의 기본 캐릭터와 18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월 3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바 매치는 지난 6월 중화권을 제외한 해외 지역에 선 출시했고, 6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간체), 일본어, 인도네이사어, 태국어)로 서비스 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