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가] 위메프·에누리·전자랜드·인터파크도서

입력 2018.07.13 12:09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7월 13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숨은가격찾기 전략 통했다

위메프는 1일부터 10일까지 히든프라이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누적 고객 수가 40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히든프라이스 판매상품 또한 첫날 3개에서 10개로 늘었으며, 거래액은 서비스 첫날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 위메프 제공
히든프라이스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이상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다. 브랜드 가치 저하 우려 등으로 가격을 내릴 수 있어도 반영하지 못하는 업체들의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메프는 “히든프라이스 서비스 시작 전부터 3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입점을 제안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 에누리가격비교, ‘씽크패드 X1 요가’ 3종 할인

에누리가격비교가 11번가와 손잡고 8월 12일까지 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추가할인·사은품 제공·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제공한다.

에누리가격비교 씽크패드 X1 요가 이벤트. / 에누리가격비교 제공
행사 모델은 '씽크패드 X1 YOGA 20JDA001KR'·'씽크패드 X1 YOGA 20JDA007KR'·'씽크패드 X1 YOGA 20JDA006KR' 3종으로, 에누리가격비교에서 상품을 검색하고 11번가에서 결제하면 5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쌤소나이트 슬리브·가방 세트를 제공하고 SSD추가, LTE모뎀, OLED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31일까지 삼성카드와 손잡고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777 삼성카드 페스티발.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7만원 청구할인·3% 포인트 적립·결제액에 따라 최고 60만원 캐시백·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삼성카드 포인트로 100% 결제·상품별 최고 200만원 캐시백·스크래치 행운복권 등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대유위니아 공기청정기 또는 다이슨, 삼성전자 상중심 무선청소기 행사 상품을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습기나 선풍기를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고, 1000포인트 이상을 사용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최대 7배 포인트를 돌려준다.

◇ 인터파크도서, 미스터리·스릴러 도서 기획전

인터파크도서는 여름을 맞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미스터리·스릴러 소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문학MD의 추천으로 다양한 소설을 선보인다. 기획전 도서를 포함해 소설 도서 1만원어치를 구매하면 카시오페아 레인백을 받을 수 있다.

문학MD가 추천하는 도서로는 김별아 작가의 ‘구월의 살인’, 이마무라 마사히로의 ‘시인장의 살인’, ‘밤의 동물원’, ‘바그다드의 프랑켄슈타인’ 등이 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