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소프트웨어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의 한국어 버전을 7월 26일에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은 부분유료화로 PS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과 사전 구입 스페셜 팩을 구입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특전으로는 ‘PS4용 오리지널 테마’와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의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육전형 건담(선행 다운로드권)’이 제공된다.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소프트웨어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공식 이미지. / SIEK 제공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소프트웨어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공식 이미지. / SIEK 제공
또한 게임을 처음부터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사전 구입 스페셜 팩’ 2종(돔 트로펜, 파워드 짐)도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만9800원이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무료로 지원되는 기본 플레이부터 최대 6:6의 온라인 배틀까지 즐길 수 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시리즈는 PS3용 타이틀로 나온 이후 약 5년 동안 100만건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이번에는 배틀의 무대를 PS4로 옮겨 더욱 진화된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