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L 노트북의 국내 유통사 제이디엘테크가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게이밍 노트북 ‘JDL 헬리오스 15(HELIOS 15)’를 대상으로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JDL 헬리오스 15 게이밍 노트북. / 제이디엘테크 제공
JDL 헬리오스 15 게이밍 노트북. / 제이디엘테크 제공
7월 12일부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진행되며, 정가 대비 약 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JDL 헬리오스 15는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i7-8750H 헥사 코어(6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데스크톱 못지않은 강력한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 지포스 GTX 1050 Ti GDDR5 4GB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인기 온라인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풀HD(1920x1080) 해상도의 15.6인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숫자 키패드까지 갖춘 풀사이즈 키보드는 게임 외에도 일반 업무용으로도 적합하다. 사용자가 색상 및 조명효과를 변경할 수 있는 RGB LED 백라이트를 통해 화려한 시각 효과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총 7개의 USB 포트를 제공, USB 허브가 없어도 다양한 주변기기를 넉넉하고 풍부하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제이디엘테크 관계자는 “JDL 헬리오스 15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게이밍 노트북이다”며 “여름을 맞아 최신 게이밍 노트북을 동급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평소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려다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