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상품은 데싱디바 페디큐어 세트·마넬뉴욕 바캉스 원피스+슬립·그린백 그린박스 기본세트·TV속 화제의 상품 통돌이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7월 6일부터 7월 12일까지 홈쇼핑사 16곳(홈쇼핑 7곳+T커머스 9곳)을 조사해 인기 클릭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10일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한 ‘데싱디바 페디큐어 세트’ 상품이 1위를 차지했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피지오겔 카밍릴리프 스페셜 패키지’가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 최신상 RX세트’, 바디 클렌저 부문에서는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테라피에디션’이 인기를 끌었다. 남성 화장품으로는 ‘네오젠x김우리 안티에이져 신개념스킨베이스코트’ 가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7월 첫째 주에 이어 여성 블라우스와 언더웨어 상품이 인기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블라우스 부문에서는 ‘마리끌레르 썸머 라떼 블라우스’가 1위를 차지했고, ‘꼼빠니아 썸머 크링클 블라우스’가 뒤를 이었다. 여성 언더웨어 부문에서는 ‘라페어 에센스 브라팬티세트’, ‘크로커다일 인견 블렌디드 감탄브라 4세트’, ‘크리스티즈 브이컷 바디핏 브라팬티패키지’ 등 3개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10일 GSSHOP에서 방송한 ‘그린백 그린박스 기본세트’가 1위를 차지했다. 화장지 부문에서는 ‘깨끗한나라 NEW벚꽃 프리미엄 화장지세트’,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가 여름 침구 부문에서는 ‘데코리솜 항균워싱스프레드’, ‘클라르하임 프리미엄 인견피그워싱 서머침구 풀세트’ 등이 톱10 순위권에 올랐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통돌이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LG TROMM 건조기 듀얼인버터 RH9WGA’가 2위를 차지했고,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DNDE100-HWK)’도 4위를 차지했다. 에어컨 부문에서는 ‘2018 New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 홈멀티형’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