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그래픽카드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가 자사가 국내 유통하는 EVGA 브랜드 그래픽카드와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등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엠텍이 EVGA 창립 19주년 기념으로 EVGA의 그래픽카드와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EVGA Birth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엠텍 제공
이엠텍이 EVGA 창립 19주년 기념으로 EVGA의 그래픽카드와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EVGA Birth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엠텍 제공
EVGA 본사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EVGA Birthday’ 이벤트는 이엠텍이 운영하는 EVGA공식 온라인 쇼핑몰(www.evga.kr)에서 7월 16일부터 30일까지 EVGA의 PC용 그래픽카드와 파워서플라이, 케이스 등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대표적으로 국내 정식 출시된 EVGA 그래픽카드 중 최상위 모델인 ‘EVGA 지포스 GTX 1080 Ti FTW3 게이밍’은 정상가 116만9000원에서 17만원 할인된 9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VGA BQ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3종은 최대 30%, EVGA DG-77 시리즈 PC 케이스 2종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판매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특가 판매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행사 대상 EVGA 그래픽카드는 EVGA 고유의 ICX 또는 ACX 쿨링 솔루션을 탑재해 장시간 게임 플레이 중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지원한다.

EVGA BQ 파워서플라이는 모두 85% 이상의 전력 효율로 ‘80플러스 브론즈’ 인증을 받았으며 ▲과출력 ▲저전압 ▲과전압 ▲과전류 등 5종의 보호회로와 고급 부품을 사용해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구현했다.

EVGA DG-77 케이스 2종은 3면 강화유리를 적용해 세련된 외형과 더불어 PC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다. 내장 팬 콘트롤 허브로 다수의 냉각 팬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으며, 케이스 곳곳의 RGB LED 조명 및 그래픽카드 세로 설치 브라켓을 제공해 튜닝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엠텍 관계자는 “EVGA 본사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EVGA 19th Birthday’ 프로모션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명품으로 꼽히는 EVGA의 우수한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가 만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