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상품은 지오마 바디스크럽·발레리 라이크라 런닝형 브라/팬티·인견 자수 쿨사커 침구 세트·통돌이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GSSHOP에서 방송한 ‘지오마 바디스크럽 본품 4종’이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부문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 최신상 RX세트’가 가장 많이 판매됐고, 기초 부문에서는 ‘울트라 브이 NEW 이데베논 시그니쳐앰플’, 헤어 케어 부문에서는 ‘더마클라센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여성 언더웨어 상품이 높은 판매량을 이어갔다.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발레리 8차 라이크라 런닝형 브라/팬티 10종’이 1위를 차지했고, 이어 ‘로즈버드 비비안 쿨라이트 노와이어 컬렉션’, ‘라이크라에스뷰티 풀커버 맥스 쿨’, ‘아키 리프팅 조끼 노와이어 실속형 패키지’, ‘플레이텍스 아이디얼뷰티 노와이어 브라팬티 속옷’, ‘몬테밀라노 레이스브라팬티12종’, ‘코튼클럽X트라이엄프 노와이어 스킨컬렉션 브라팬티’ 등이 순위권에 올랐다. 이밖에 한여름 역시즌 상품으로 ‘HUMMEL 프로 롱 벤치코트’가 유일하게 상위권에 올랐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면서 여름 침구가 높은 판매량을 이어갔다.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 인견 자수 쿨사커 침구 풀세트’가 인기를 끌었고, 이어 ‘일월 아이스 인견 혼방 쿨젤매트’, ‘바자르혼방인견 여름 이불세트’도 순위권에 올랐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통돌이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에어 서큘레이터 부문에서는 ‘2018 NEW 신일 에어 서큘레이터’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고, 청소기 부문에서는 ‘휴스톰 듀얼라이팅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굿라이프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홈쇼핑모아 #금주의인기상품 #지오마바디스크럽 #발레리라이크라런닝형브라팬티 #인견 자수쿨사커침구세트 #통돌이오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