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째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상품은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최신상 원더부스트 브라팬티·쉬슬러 액체세제·헨즈 통돌이 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가수 홍진영의 화장품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 상품이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마스크팩 부문에서는 ‘동국제약 마데카 마스크팩’, ‘올리고더미 스페셜 마스크팩’이 인기를 끌었고, 헤어 케어 부문에서는 ‘뉴프리미엄 TS샴푸’, 선케어 부문에서는 ‘김정문알로에 생 알로에 선스틱’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GSSHOP에서 방송한 ‘원더브라 최신상 원더부스트 브라팬티’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역시즌 마케팅으로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HUMMEL 프로 롱 벤치코트’가 3위를 기록했고, 블라우스 부문에서는 ‘마르조 썸머 랩소디 블라우스’, ‘로디에(RODIER) 보헤미안 아사 블라우스’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쉬슬러 액체세제 3.05리터’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2위는 커피나 선식 미숫가루 등을 자동으로 믹스 해주는 ‘스키니 오토믹스 스텐 텀블러’가 차지했고, 냄새차단 쓰레기통 ‘매직캔’ 상품이 지난주에 이어 인기를 끌었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통돌이 오븐이 판매량 상승세를 탔다. 통돌이오븐은 7월 홈쇼핑모아 인기 검색어 2위를 기록할 정도로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어프라이어 부문에서는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가 1위를 차지했고, 고데기 부문에서는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