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상품은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아키 라이크라 풀커버 노와이어·팡팡 배수구 세탁조 클리너 세트·통돌이 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8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가수 홍진영의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헤어케어 부문에서는 ‘올뉴플러스 티에스 탈모샴푸’의 판매량이 가장 많았고, ‘순수 더 살롱 아트 갤러리 특별패키지’ 염색재가 새롭게 판매량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여성 언더웨어 ‘아키 라이크라 풀커버 노와이어 기획 패키지’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역시즌 상품(겨울의류)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8년 최신상 리복 클래식 올웨이즈 롱패딩 벤치코트’, ‘미할스키 웜테크 피버볼 벤치코트’, ‘[TATE] 18 FW 골드구스 에어다운’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팡팡 배수구 세탁조 클리너 세트’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2위는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은나노스텝 다용도 세정제+주방세제+곰팡이젤’이 차지했고,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가 뒤를 이었다. ‘[기본에] 세균닦는 행주티슈’, ‘더스텐 메탈그라운드 스텐용기 세트’가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디지털부문에서는 통돌이 오븐이 지난주에 이어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톰슨 더 팬시 에어프라이어’, ‘쿠진 나이프케어 살균건조기 풀세트’가 각각 2위, 4위, 7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