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콜 오브 듀티 신작 '블랙 옵스4 블랙아웃' 국내 상륙

입력 2018.09.14 16:03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 이하 블랙 옵스 4) 블랙아웃(Blackout)이 한국에 상륙했다. 이 게임은 콘솔 게임 PS4와 PC에서 베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13일 국내 미디어 발표회를 열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한국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날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신작인 블랙 옵스 4를 PS4에서 13일부터, PC버전은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16일부터 테스트한다고 밝혔다.

조나단 모지스 트레이아크 선임 프로듀서와 전동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사장이 콜 오브 듀티 신작 포스터 앞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블리자드 제공
콜 오브 듀티 신작에서 게임 플레이어는 오픈 베타를 통해 블랙 옵스 4에서 완전히 새롭게 변화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랙아웃은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전투를 펼쳐야 하는 배틀 로얄 모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좀비모드도 넣어 색다른 재미요소도 담고 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개발사인 트레이아크(Treyarch)는 이번 베타 서비스로 이용자 의견을 받아 게임 완성도를 높여 오는 10월 12일 PS4, Xbox One, PC로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현장포커스 영상. / 이신태 PD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