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금주의 인기상품] 한정판 견미리팩트·꼼빠니아 데님팬츠·매직캔 쓰레기통·헨즈 통돌이 오븐

입력 2018.09.15 07:06

9월 둘째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판매 상품은 한정판 견미리팩트·꼼빠니아 NEW 슬림 웨이스트 밴드 데님팬츠·프리미엄 매직캔 프리베 4중 냄새차단 쓰레기통·헨즈 통돌이 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9월 7일부터 9월 13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홈쇼핑 최고의 인기 상품인 견미리 팩트가 강세를 이어갔다. 특히 ‘AGE20s 한정판 견미리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팩트 RX’가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이 판매량 2위에 올랐다. 헤어 부문에서는 ‘헤드스파7 파란눈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세트’와 ‘뉴프리미엄 TS샴푸’가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 ‘꼼빠니아 NEW 슬림 웨이스트 밴드 데님팬츠’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블라우스와 니트도 인기를 얻은 한 주였다. ‘엘렌느 폴인러브 세미홀가먼트 니트’와 ‘아니베F FALL18 뉴어텀 블라우스’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프리미엄 매직캔 프리베 4중 냄새차단 쓰레기통’이 1위를 차지했다.

또 ‘NEW 퍼실 컴플리트 솔루션’과 ‘소문난 한소쿠리 전용기세트’, ‘켄트 프리미엄 초극세모 칫솔풀세트’ 등이 지난주에 이어 높은 판매고를 이어나갔다.

그밖에 ‘렌지메이트 프로 풀세트’와 ‘센티멘탈 디퓨저 스테디 에디션’, ‘[올바로] 바른자세밴드 2종 세트’가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통돌이 오븐이 6주 연속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자이글 파티’가 지난주 순위권 진입에 이어 이번 주 판매량 3위를 기록했고, ‘아쿠아픽 구강세정기+음파칫솔2개’와 ‘다이슨 싸이클론 V10’, ‘시메오 티메이커 올리브그린 DK-600’ 등이 새롭게 톱10에 진입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