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PC방 대상 RTX 20시리즈 그래픽카드 세미나 연다

입력 2018.10.12 11:38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오는 18일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이엠텍 RTX 20시리즈 그래픽카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2080 Ti 블랙에디션 OC D5 11GB. / 이엠텍 제공
이엠텍과 엔비디아 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엔비디아의 최신 RTX 그래픽 기술에 대한 설명은 물론, PC방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와 이엠텍 지포스 RTX 제품 정보 및 PC방 구매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만날 수 있는 이엠텍 지포스 RTX 2080 Ti, RTX 2080 블랙 에디션 시리즈는 최신 12㎚ 공정에 기반을 둔 엔비디아의 튜링 아키텍처와 차세대 GDDR6 메모리를 채택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3개의 저소음 ‘샤크 블레이드’ 쿨링 팬 ▲색상 조절이 가능한 RGB LED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공기 흐름을 개선한 허니콤 브라켓 등을 특징으로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지포스 RTX 20시리즈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프라임마리스 뷔페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참석한 PC방 업주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과 중식을 제공한다. 이엠텍 홈페이지(www.emtekinc.co.kr)의 팝업 배너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름과 연락처, PC방 상호 등을 입력하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정원 마감시 신청은 종료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