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을 통해 10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한 주간 소개된 새로운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 KT ‘기가 시큐어 와이파이 UTM’

./ KT 제공
./ KT 제공
KT는 중소기업 내부의 정보보안 솔루션과 유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기가 시큐어 와이파이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정보보안 장비인 UTM과 유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기지국(AP) 단말 기능이 결합한 상품입니다. 이용료는 약정 기간에 따라 월 1만~2만원입니다.

KT, 중소기업 보안 높이는 '기가 시큐어 와이파이 UTM' 선봬

◇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소프트웨어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소프트웨어는 카탈리스트 카피(Catalyst Copy)를 활용해 HPE 스토어원스 시스템과 통합되며, 고도화되는 백업 및 복구, 컴플라이언스(규제 준수) 문제 등을 해결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직면하는 리소스 요구사항과 지속해서 증가하는 데이터 관리 방안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소스 차원의 중복 제거가 가능하며, 사용자 정의 정책으로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저비용 스토리지로 이동해 장기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컴볼트, HPE와 함께 기업용 통합 백업 관리 솔루션 공개

◇ 넷앱 쿠버네티스 서비스

넷앱 쿠버네티스 서비스는 클라우드에서 클러스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관리 및 구축하려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넷앱 클라우드(cloud.netapp.com)에서 즉시 구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MS 애저(Azure), 구글 클라우드, AWS는 물론, 넷앱 HCI를 위한 멀티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넷앱, 스택포인트 인수로 통합형 멀티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