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키덜트 추천 상품은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나루토’ 캐릭터 프라모델이다.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나루토’ 소개 영상. / 촬영·편집=김형원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는 디테일이 높은 액션 피규어와 직접 만드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프라모델의 강점을 서로 합한 제품이다. 피규어·프라모델 전문 기업 반다이 스피리츠는 만화 드래곤볼 캐릭터를 사용해 피규어라이즈 시리즈 상품을 주로 선보였으며, 나루토 캐릭터를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루토 캐릭터 프라모델은 반다이 스피리츠의 금형·사출 기술이 고스란히 녹아든 모형 상품이다. 프라모델은 부품 조립만으로 캐릭터의 모습과 색상을 고스란히 재현할 수 있고, 부품 수도 적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나루토’. / 반다이 스피리츠 제공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나루토’. / 반다이 스피리츠 제공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나루토의 가장 큰 특징은 캐릭터 프라모델을 벽이나 천정 등에 매달아 장식할 수 있는 부품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패키지에는 자석이 탑재된 이펙트 파츠 2개가 담겨있어 이를 나루토 발에 끼우고 철 소재 벽이나 천정 등에 붙이면 벽을 타고 달리거나 천정에 거꾸로 매달린 닌자 소년 나루토를 연출할 수 있다.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나루토 캐릭터 프라모델 패키지에는 ‘나선환(螺旋丸)’과 ‘나선수리검’ 등 나루토의 필살기를 연출한 이펙트 파츠가 포함돼 만화와 애니메이션 속 나루토 액션을 재현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