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라이프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오늘(1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진행되는 ‘2018 코리아 렌탈쇼’에 참가한다.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된 이래 장례와 렌탈, 여행, 웨딩까지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온 라이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2017년 업계 최초로 렌탈서비스를 런칭했다. 해당 업체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체공학적 마사지 시스템과 인테리어 효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인테리어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를 선보인다.

행사부스에는 쉴렉스 S300과 S200, S100을 비롯해 쉴렉스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무료 체험존’이 운영돼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쉴렉스 S100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B2B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유 안마의자 사업 설명회’와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관람객들의 투표를 통해 렌탈쇼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2018 코리아 렌탈쇼 어워즈’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 ‘쉴렉스 S300’을 출품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디자인 안마의자 쉴렉스의 합리적인 렌탈서비스를 많은 분들께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프리드 렌탈서비스를 통해 안마의자를 비롯한 다양한 웰빙케어 제품으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플러스와 킨텍스가 주관하는 ‘2018 코리아 렌탈쇼’는 국내외 대표 렌탈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렌탈 전문 전시회다. 생활가전, 주방가전, 자동차 등 B2C부터 오피스/이벤트 등의 B2B 분야까지 다양한 렌탈 서비스의 상담과 체험이 가능하다. 최신 공유경제 트렌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