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가 고급 음향기기 브랜드 하만카돈의 기술이 적용된 4K UHD TV ‘다이렉트 TV 프로 하만 카돈’ 시리즈 2종의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11월 10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특가 판매는 대우루컴즈 창립 16주년 및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주요 오픈마켓 및 온·오프라인 전문점을 통해 16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 시리즈. / 대우루컴즈 제공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 시리즈. / 대우루컴즈 제공
행사 기간 49인치 모델(T49AGZZ1TU)과 55인치 모델(T55AGZZ1TU)을 각각 정상가격보다 10% 할인된 53만9100원과 71만9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 프로 하만 카돈’은 차콜그레이 색상 메탈 프레임에 8㎜ 두께의 초슬림 베젤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만카돈의 음향 기술이 적용된 전면부 12W+12W 스피커는 고품질 스피커 유닛과 트위터를 동시에 갖춘 2웨이 구성으로 별도로 판매하는 고급형 사운드바에 버금가는 생생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어도비 RGB 89%, DCI-P3 87%의 색 재현율을 지원하는 화면은 최신 디지털 화질 개선 기능인 HDR10 규격을 지원해 더욱 사실적인 영상을 제공한다.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원터치 조작이 가능한 넷플릭스 및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을 내장했으며, USB 메모리나 외장 하드 등에 저장된 4K UHD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USB 다이렉트’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TV를 건드려도 쉽게 쓰러지지 않는 전도 방지 장치를 갖췄다.

대우루컴즈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출시 한 달 만에 1차 초도물량이 완판됐다"며 "블랙프라이데이와 창립일이라는 기념일을 맞이해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