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20시리즈 GPU를 탑재한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신 게임 타이틀인 ‘배틀필드 V(Battlefield V)’를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20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최신 FPS 게임인 ‘배틀필드 V’ 정품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엔비디아 제공
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20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최신 FPS 게임인 ‘배틀필드 V’ 정품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엔비디아 제공
‘배틀필드 V’는 EA의 FPS(1인칭 슈팅) 게임인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을 적용, 플레이어 주변 배경과 사물을 더욱 역동적이고 현실적으로 표현해 사실감과 몰입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 트레이싱은 게임 내 사물과 환경의 정확한 그림자, 반사, 굴절 및 전역 조명 효과를 실시간으로 구현하는 기술로, 기존 게임 그래픽으로는 완벽히 구현할 수 없었던 정확하고 사실적인 게임 화면을 제공할 수 있다.

배틀필드 V 번들 프로모션의 대상 모델은 지포스 RTX 2080 Ti, 2080, 2070을 탑재한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이엠텍(EMTEK, EVGA 브랜드), 조텍코리아(ZOTAC 브랜드) 등 국내 엔비디아 파트너사들이 출시한 지포스 RTX 20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엔비디아 웹 포털 내 게임 코드 교환 페이지(https://www.nvidia.com/ko-kr/account/redeem/)를 통해 코드를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EA의 게임 플랫폼 오리진(Origin)의 계정이 필요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7일까지 또는 게임 다운로드 코드 전량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제공되는 다운로드 코드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