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암호화폐 거래소 '코비' 연다

입력 2018.12.05 19:20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자회사 와이디미디어(대표 김용만)를 통해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코리아 코인 뱅킹 서비스 익스체인지(KOBE, 이하 코비)를 10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5일 발표했다.

코비는 기술금융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로 은행 기반의 원화 입출금 서비스 제공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코비 측은 밝혔다.


코비 제공
코비는 고객이 코인 상장 검증 과정에 참여하도록 해 객관적이고 경쟁력을 갖춘 코인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와이디미디어는 오는 10일 코비의 정식 오픈을 알리는 ‘2018 그랜드 퍼스트무버 서밋(Grand FirstMover Summit)’을 여의도 전경련회관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약 250여명의 초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퍼런스는 ‘화폐의 종말, 신인류의 시작’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강연에 이어 코비 그랜드 오프닝 행사 등 거래소 개장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와이디미디어는 "암호화폐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로 떠올랐지만, 명확한 규제 없이 무분별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코비는 고객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고객 중심의 투명하고 공정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