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벨킨(Belkin)이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휴대용 배터리팩 ‘부스트 차지(BOOST↑CHARGE)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를 출시했다.

벨킨 부스트 차지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 /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 차지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 / 벨킨 제공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받은 벨킨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는 8핀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배터리팩 충전용 케이블과 아이폰/아이패드 충전용 케이블을 따로 가지고다닐 필요 없이 라이트닝 케이블 하나로 배터리팩 충전과 아이폰/아이패드 충전을 모두 할 수 있어 휴대 및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콤팩트한 디자인에 1만㎃h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하나의 라이트닝 파워뱅크로 아이폰은 최대 70시간, 아이패드는 최대 1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총 3.1A와 최대 12W 출력을 지원하는 2개의 USB 출력 단자로 2개의 애플 기기를 동시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팩 자체도 최대 2.1A 입력을 지원해 신속한 재충전이 가능하다. 4개의 LED 표시등으로 충전 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벨킨 부스트 차지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는 벨킨공식몰(https://smartstore.naver.com/mdigg01)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와 이마트와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만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