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을 통해 12월 1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소개된 신상품을 ‘이번 주 신상품'으로 묶어 소개합니다.

◇ LG ‘올인원 ESS’

LG전자 100㎾급 태양광 발전용 올인원 ESS. / LG전자 제공
LG전자 100㎾급 태양광 발전용 올인원 ESS. / LG전자 제공
이 제품은 전력변환장치(PCS), 전력관리시스템(PMS), 배터리, 냉난방기, 소화설비를 비롯해 발전한 전력을 배터리에 저장해주는 수배전반 등 ESS의 여러 구성 요소를 하나로 통합한 일체형으로 설치가 간편합니다. 태양광 발전과 ESS의 현재 상황은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LG, 100㎾급 태양광 발전용 '올인원 ESS' 선봬

◇ 현대차 ‘팰리세이드'

. / 현대차 제공
. / 현대차 제공
팰리세이드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대형 SUV로, 디자인과 공간 활용, 주행성능, 안전·편의품목 등에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담아냈다는 게 현대차 설명입니다. 8단 자동변속기와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한 점도 특징입니다. 팰리세이드 엔진은 2.2리터 디젤, 3.8리터 가솔린 등 두 가지 구성입니다. 가격은 2.2리터 디젤 익스클루시브 3622만원, 프레스티지 4177만원입니다. 3.8리터 가솔린 익스클루시브 3475만원, 프레스티지 4030만원(2WD 7인승 기준, 개소세 3.5% 반영)입니다.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 출시…최고급형 4177만원

◇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 젠하이저 제공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 젠하이저 제공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고음질 7㎜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블루투스 5.0을 탑재했습니다. 전송 속도는 두 배, 수신 거리는 네 배 향상됐습니다. 블루투스 표준 SBC, 애플 AAC 코덱은 물론 퀄컴 aptX까지 지원해 음질 왜곡을 없앴습니다. 무게는 13.2g으로 가볍습니다. 땀과 물기를 막는 IPX4등급 생활방수, 4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도 탑재했습니다.

젠하이저, 음성비서·무선 기능 강화 이어폰 선봬

◇ 벨킨 부스트 차지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

벨킨 부스트 차지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 /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 차지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 / 벨킨 제공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받은 벨킨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는 8핀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에 1만㎃h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하나의 라이트닝 파워뱅크로 아이폰은 최대 70시간, 아이패드는 최대 1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5만9900원입니다.

벨킨, 아이폰·아이패드 전용 보조배터리 ‘라이트닝 파워뱅크 10K’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