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코리아, 트럭 및 버스 타이어 전용 모바일 앱 선봬

입력 2018.12.17 17:05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코리아는 트럭, 버스 타이어 구매와 애프터 서비스 편의를 위해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 브리지스톤 제공
트럭, 버스 모바일 앱은 ▲대리점 찾기 ▲제품검색 ▲포인트 ▲품질서비스 기능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기능으로 구성됐으며, 먼저 ‘대리점 찾기’에서는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판매하는 대리점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위치서비스를 켜놓을 경우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안내하고, 지역별 검색도 할 수 있다.

‘제품검색’은 타이어에 대한 상세 설명과 트레드 패턴별로 제품을 조회할 수 있다. 키워드 제품검색도 가능하다.

앱 설치 이후 회원가입과 차량등록을 마치면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이 포인트는 브리지스톤 포스(POS)가 설치된 대리점에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지정대리점은 모바일 앱에서 조회하면 된다.

또 모바일 앱에는 브리지스톤의 신제품인 카고 트럭용 타이어 R118(12R22.5)의 품질보증서를 제공한다. 보증서비스 신청도 앱에서 이뤄진다. 여기에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주요 공지사항, 프로모션, 행사이벤트 등의 정보를 앱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브리지스톤 트럭/버스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브리지스톤’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한편,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2018년 12월 17일부터 2019년 2월말까지 모바일 앱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