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TV] 설맞이 명절선물전에서 명절선물은 어디에 있었나?

입력 2019.01.11 06:00

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해 드릴 것은 ‘2019설맞이명절선물전'입니다. 2019설맞이명절선물전이 코엑스 C홀에서 지난 9일에 시작해 12일까지 열립니다.

컨벤션TV로 바로가기

명절을 앞두고 얼마 정도의 금액으로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고민할 시기입니다. 주머니 사정에 맞춰서 명절선물을 골라야겠지요.

행사장에 입장하면 ‘5만원 이하 영란선물 특별관'을 가장 먼저 만나게 됩니다. 5만원 이하의 선물들을 모아놨다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영란선물 특별관에는 5만원 이하의 선물만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10만~20만원짜리 선물 샘플이 버젓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영란선물 특별관이란 말을 무색하게 하는 대목입니다.

개별 부스로 가게 되면 무엇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더 혼란스러워집니다. 부스에 전시된 상품들이 지방 특산품 전시회 때 봤던 것과 다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1년에 단 한 번 좀 무리해서 감사한 분께 선물하는 시기가 명절이 아닌가 싶은데요. 설맞이 명절선물전에서 이런 마음을 전할 상품이 얼마나 있었나 궁금해집니다. 특히 눈에 띈 것이 소금과 밥반찬으로 나올 법한 젓갈류 등입니다.

명절을 앞둔 것이 무색할 정도로 행사장은 한적한 모습이었습니다. 부스에 참여한 업체들도 손님이 너무 없다며 울상을 지었습니다. 명절선물 대신 조미료 사 들고 돌아와야 했던 아쉬운 행사였습니다.

컨벤션TV가 ‘2019설맞이명절선물전’에 다녀왔습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