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바이브 프로용 ‘하이퍼킨’ 보호 액세서리 2종 선봬

입력 2019.02.08 12:18

고성능 룸스케일 VR HMD(가상현실 헤드셋) HTC 바이브(VIVE)의 공식 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8일 고급 VR 액세서리 브랜드 하이퍼킨(Hyperkin)의 바이브 프로(VIVE PRO) 전용 보호 액세서리 2종을 출시했다.

제이씨현이 HTC 바이브 프로용 ‘하이퍼킨’ 바이브 프로 보호스킨(왼쪽)과 렌즈 프로텍터 2종을 출시했다. / 제이씨현 제공
이번에 선보인 하이퍼킨 바이브 프로용 보호 액세서리는 HMD 본체를 보호하는 ‘바이브 프로 보호스킨’과 전면 카메라 및 스크린 렌즈를 보호하는 ‘렌즈 프로텍터’의 2종이다.

바이브 프로 보호스킨은 충격을 흡수하는 실리콘 재질의 HMD 보호 커버로, 헤드셋 사용 중 예상치 못한 충돌로 인한 파손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레드, 그레이, 블루, 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렌즈 프로텍터는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바이브 헤드셋의 전면 카메라와 헤드셋 안쪽 스크린 렌즈의 표면을 이물질과 충격, 스크래치 등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하이퍼킨 바이브 프로용 보호 액세서리 2종은 제이씨현이 운영하는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브 프로 보호스킨은 3만원, 렌즈 프로텍터는 1만2500원이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