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창립35주년 기념 ‘유디아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선봬

입력 2019.02.11 17:02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자사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24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인 ‘유디아(UDEA) 창립 35주년 에디션(모델명 :유디아 EDGE 24 커브드 144 게이밍 AE)’을 출시했다.

제이씨현 유디아 창립 35주년 에디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 제이씨현 제공
이번 신제품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게이밍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으로, 최대 144㎐의 고 주사율과 1800R의 곡률을 지원하는 삼성 커브드 패널을 탑재해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게임 영상과 우수한 몰입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디아 모니터 고유의 ‘HDR Light(Lite)’ 기능으로 재생하는 영상 또는 이미지 콘텐츠가 HDR(high Dynamic Range) 규격을 지원하지 않아도 HDR 효과를 적용해 더욱 생생한 화질로 즐길 수 있으며, 검은색을 더욱 잘 표현하는 ‘유케어 블랙 STZ’ 기능으로 더욱 깊고 풍부한 색상 표현을 지원한다.

또한, 엔비디아 지싱크(G-Sync) 호환 모드 및 AMD 프리싱크(FreeSync)를 지원해 PC에서 게임을 즐길 때 화면에서 종종 발생하는 화면 깨짐, 깜빡임, 그래픽 어긋남 등의 현상을 줄인 매끄러운 게임 영상을 제공한다. 속도제한을 없앤 오버드라이브 기술로 잔상은 최소화하고 응답속도를 높였다.

유디아 35주년 기념 게이밍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컴퓨터 전문 쇼핑몰 및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최저가 기준 16만9000원이다.

한편, 제이씨현은 이번 유디아 35주년 기념 게이밍 에디션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사전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선착순 100대 한정)을 제공한다.

또한, 3월 24일까지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하면 전원에게 무상보증 기간 1년 연장 프로그램 및 USB 3.1 32G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