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컴퓨팅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장바구니’ 코너를 운영합니다. 5월 14일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편집자주]

자브라, GN 그룹 창립 150주년 기념 무선 이어폰 25% 할인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 / 자브라 홈페이지 갈무리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 / 자브라 홈페이지 갈무리
자브라는 블루투스 헤드셋을 세계 최초로 발명한 모기업, 덴마크 GN 그룹의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대표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완전 무선 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65t’ 및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4개의 내장 마이크로 차별화된 사운드 재생 기술을 제공해 탁월한 음질로 음성 통화 및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1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자주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사용자를 위해 내장 모션 센서를 통한 액티비티 모니터링 기능, 보다 안정적인 착용감 및 향상된 방수 기능(IP56)이 ‘엘리트 65t’에 추가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자브라는 공식 판매 채널에서 진행되며, ‘자브라 엘리트 65t’와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는 각각 17만9000원, 19만9000원에 판매된다.

에이수스, ‘ROG 게이밍 노트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ROG 스나이퍼Ⅱ G531. / 에이수스 제공
ROG 스나이퍼Ⅱ G531. / 에이수스 제공
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게이밍 키보드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실시한다.

대상 모델은 ▲ROG Strix G G531/G731 ▲ROG 스나이퍼Ⅱ G531/G731 ▲Zephyrus GX502 ▲ Zephyrus GU502 ▲Zephyrus GA502 등 인텔 9세대 프로세서 및 최신 엔비디아 GTX 16 시리즈 또는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ROG 노트북으로 15인치와 17인치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마켓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최대 10만원을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후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남기면 게이밍 키보드 GK1100을 증정(~6월 30일)하고, 31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테라바이트(TB)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수스, 인텔 B365 칩셋 기반 메인보드 3종 출시

./ 에이수스 코리아 제공
./ 에이수스 코리아 제공
에이수스 코리아는 인텔 B365 칩셋 기반의 새로운 메인보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인스트림급 게이밍 메인보드인 ROG STRIX B365-G GAMING, STRIX B365-F GAMING은 표준 ATX 폼팩터 사이즈로로 인텔 9세대 및 8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이들 제품은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읽을 수 있는 NVMe SSD RAID를 지원하며, Wi-Fi 모듈을 위한 M.2-Key가 추가 설치돼 사용자 선택에 따라 유선이 아닌 무선 기반의 네트워킹 환경이 가능하다.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SupremeFX S1220A 코덱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어 20dB SNR(신호 대 잡음 비율)을 지원, 고품질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 사운드 컨트롤 프로그램 Sonic Studio III를 지원해 세밀한 오디오 조절이 가능하다. ROG의 독자적인 LED기술인 AURA SYNC기능이 탑재됐다.

TUF의 라인업 제품인 TUF B365M-PLUS GAMING은 mATX폼팩터로, 군용 등급의 부품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TUF LanGuard(랜가드) 기능을 통해 과전압 및 정전기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TUF 라인업 또한 AURA SYNC기능이 탑재되어 12가지 커스텀 효과를 활용해 다양한 LED를 연출할 수 있다.

로지텍,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 원데이 클래스’ 16일 개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Touch of Creativity(이하 ToC) 캠페인의 일환으로 태블릿 전문기업 한국와콤과 함께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 위치한 로지텍 클라이언트센터에서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 원데이 클래스’를 16일 개최한다.

로지텍 ToC 캠페인은 국내 유수의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와 로지텍이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다.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는 농구, 조던 스트리트 컬처 등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 작품으로 널리 알려졌다. 이번 클래스에서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는 로지텍의 프리미엄 키보드인 크래프트(Craft)와 무선 마우스 MX 마스터2S(Master 2S)’, 와콤의 신티크 프로 24를 활용해 시범을 보일 예정이며, 클래스 참가자들도 일러스트 작품을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로지텍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 원데이 클래스’는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자를 모집했으며, 전문적인 소규모 클래스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