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인증중고차 사업 시작

입력 2019.05.15 18:01

푸조 공식수입사 한불모터스는 푸조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개장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차 사업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푸조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 /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의 인증 중고차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차 정보를 한 눈에 잘 보이도록 했다. PC와 모바일, 태블릿PC에 최적화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준공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입점할 예정이다. 현재는 장한평 역 인근 카서울닷컴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거쳐 품질을 확보한다. 사고 및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적인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한다. 이밖에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운행 중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 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자사의 중고차를 믿고 구매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최상의 만족과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이어나가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 향상은 물론 중고차 가격 안정화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