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6월 26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 이베이코리아 G9 지구여행 기획전

이베이코리아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인기 여행 상품을 총망라한 ‘지구여행’ 기획전을 연다. 인기 여행사 16곳의 여행상품이 제시되며, 4대 카드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일부 상품에 한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9 지구여행 기획전 포스터. / G9 제공
G9 지구여행 기획전 포스터. / G9 제공
특가 여행상품을 모은 ‘핫딜 세일상품’에서는 여행과 호텔 숙박권을 살 수 있다. 방콕, 세부 등 추천 해외 패키지 상품도 마련된다. 교통 패스, 입장권도 할인 판매된다. 해외뿐 아니라 한국내 여행 상품과 액티비티 할인권도 제시한다.

◇ 11번가 MD가 만든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

커머스포털 11번가는 MD가 기획·개발한 공동개발 상품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를 출시한다. 버블폼, 바디워시와 클렌징라인 3종이다. 11번가 MD가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 화장품 제조사 리즈멕과 함께 만든 이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가격이 30%쯤 저렴하다.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 / 11번가 제공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 / 11번가 제공
모든 제품은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진다. 슬기로운 시리즈 이름은 상품 개발에 참여한 MD 이름에서 착안했다. MD 캐릭터도 추가된다. 11번가는 가격을 낮추고 성능은 높인 슬기로운 시리즈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 쿠팡 칼·도마 전문관 리뉴얼

쿠팡은 기존 ‘칼 전문관’을 세분화한 ‘칼&도마의 모든 것’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 가정용, 전문가용 칼을 비롯해 용도별 다양한 도마 등 20만종쯤의 상품이 제시된다. 이들 제품은 종류와 용도에 따라 14종으로 세분화 분류된다.

쿠팡 칼·도마 전문관. / 쿠팡 제공
쿠팡 칼·도마 전문관. / 쿠팡 제공
쿠팡 칼·도마 전문관은 칼갈이, 도마살균기 등 칼과 도마와 함께 필요한 상품을 함께 배치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다. 전문관 페이지 내에서 칼과 도마의 관리 방법 정보를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 행사로 7월 25일까지 인기 브랜드 ‘헹켈’ 상품을 최대 60% 즉시 할인 판매한다.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쿠폰도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