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컴퓨팅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장바구니’ 코너를 운영합니다. 10월 11일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편집자주]

제이씨현시스템, 고사양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어로스 CV27Q RGB Fusion’

‘어로스 CV27Q RGB Fusion’ / 제이씨현시스템 제공
‘어로스 CV27Q RGB Fusion’ / 제이씨현시스템 제공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어로스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AORUS(어로스) CV27Q 게이밍 모니터는 8월 출시했던 165Hz 성능의 어로스 CV27F와 흡사하지만 성능은 한층 향상됐다. 모니터의 테어링 현상이나 부분 픽셀화를 방지하는 엔비디아 지싱크와 렌더링 이탈 현상과 미세흔들림을 잡아주는 AMD 프리싱크2가 모두 호환된다.

어로스 CV27Q 모니터는 HBR3(High Bit Rate 3)가 탑재됐다. 이를 통해 기본 HBR 보다 50% 이상 빠른 로딩속도와 향상된 화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기본 8bits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즐길 수 있다. 400칸델라(ccd)의 밝기, 3000:1의 하이엔드 명암비로 뚜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발휘한다.

1500R 곡률로 설계된 ‘기가바이트 어로스 CV27Q RGB Fusion’의 권장소비자가격은 69만9000원이다.

대우루컴즈, 미니 살균세탁기 초도물량 완판…이달 28일까지 예약 판매 진행

3.2kg 미니 살균세탁기(W032K01-W). / 대우루컴즈 제공
3.2kg 미니 살균세탁기(W032K01-W). / 대우루컴즈 제공
대우루컴즈는 미니 살균세탁기(모델명: W032K01-W)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28일 재입고 시기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미니 살균세탁기 ‘W032K01-W’는 3.2kg 용량의 전자동세탁기로, 90도 고온수로 삶음이 가능한 삶는 기능이 특화된 세탁기다. ‘일반 삶음’과 ‘아기 옷 삶음’ 코스가 구분돼 있어, 아기 옷 전용 세탁기로 사용하기 유용하다.

특히 고온수 살균으로 옷감은 물론 세탁조까지 99.99% 살균이 가능하다.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로부터 99.99% 살균 효과를 인증받았다. 저용량으로 물과 전기료도 적게 든다.

대우루컴즈는 예약 판매 기간동안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T밸브’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설치 전문가가 직접 가정에 방문해 ‘설치서비스’도 진행한다.

제닉스, 파라코드 적용 ‘타이탄G 미니 게이밍 마우스’ 출시


타이탄G 미니 게이밍 마우스. / 제닉스 제공
타이탄G 미니 게이밍 마우스. / 제닉스 제공
게이밍의자 브랜드 제닉스가 STORMX(스톰엑스) 타이탄G 미니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

타이탄G 시리즈는 매끄러운 무광 코팅 디자인에 그립감이 뛰어난 인기 시리즈다. 기본 모델인 고성능 마우스 타이탄G를 비롯해 가성비 모델 타이탄G LT에 이어 타이탄G 미니 블랙·화이트가 추가됐다.

타이탄G 미니는 유연성이 좋고 가벼운 파라코드 케이블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고성능 센서 PMW3389가 탑재돼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최대 1만6000DPI를 지원해 7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구성품으로 높낮이가 다른 DPI 조절 버튼이 추가되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LED 조절이나 DPI 및 매크로 설정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한다. 제품 출시 가격은 4만1000원이다.

제닉스는 기존 타이탄G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서비스센터에서 파라코드 유상 교체 서비스도 진행한다. 기존의 직조 케이블을 블랙·화이트 마우스의 색상에 맞는 파라코드로 교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