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에이전트 오브 아틀라스' 콘텐츠 추가

입력 2019.10.24 18:46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만화 ‘에이전트 오브 아틀라스(Agents of Atlas)’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닥터 부두’, ‘에어로’, ‘소드 마스터’ 등 신규 캐릭터 3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한다.

.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니폼도 추가했다. ‘루나 스노우’, ‘크레센트’, ‘화이트 폭스’에 ‘라이프스타일 시리즈1’ 버전 유니폼을, ‘스칼렛 위치’, ‘퀵실버’, ‘로그’, ‘세이버투스’, ‘비전’에는 ‘언캐니 어벤져스’ 버전의 유니폼을 새로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콘텐츠인 요일 임무, 특수 임무, 차원의 틈을 통합해 새로 리뉴얼한 ‘차원 임무’를 열었다. 게임 이용자는 요일마다 다른 테마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난이도에 따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기존 콘텐츠인 ‘월드 보스’에 대한 개선도 이뤄졌다. 초보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비기너 난이도 해금 조건과 플레이 난이도가 완화됐다. 월드 보스 얼티밋 난이도에 스칼렛 위치와 퀵실버를 새롭게 제공한다.

일부 영웅의 승급 및 잠재력 개방도 가능해졌다. ‘퀵실버’의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며, ‘로그’, ‘실크’, ‘샹치’, ‘미즈 마블(카말라 칸), ‘헐크 (아마데우스 조)’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