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은 한국 유망 중소기업 86곳의 식품·생활용품 소개전 ‘득템마켓’을 30일까지 연다. 할인쿠폰도 배부된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마련된다.

득템마켓에 식품·리빙·가전·패션뷰티 등 다방면의 중소기업 제품 400여종이 출품된다. 행사 기간 내 G마켓, 옥션 회원 모두에게 매일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득템마켓 포스터. /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득템마켓 포스터. /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에서는 1만원대 충전식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3만원대 셀프 속눈썹펌 세트와 라엘 유기농순면커버, 5만원대 고철남홍삼 하루한포와 슈퍼쎈 크릴오일 60캡슐 등이 주력으로 판매된다.

옥션에서도 3000원대 유혜광 제주산 수제 등심돈까스 2장을 비롯해 2만원대 뱃살자극 에코폼돌기 훌라후프, 4만원 대의 크로바 여행용 캐리어 등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 판매된다.

이베이코리아는 한국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2017년부터 진행하는 ‘아임스타즈 위크’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선정 우수 중소기업의 시장 진출을 돕는 통합판로지원시스템 ‘아임스타즈(I’M Stars)’를 활성화하기 위한 행사다.

8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 우수 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해 V커머스 쇼핑 브랜드 ‘쇼피셜’을 런칭했다.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한 중소기업상품 해외 수출 지원, 중소기업 상품박람회 참가도 진행 중이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V커머스, 해외수출교육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판로확대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한국 우수 중소기업들이 최대 오픈마켓 G마켓-옥션을 통해 구매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