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모든 클라우드 지원하는 '클라우드 팩 포 시큐리티' 출시

입력 2019.11.21 10:34 | 수정 2019.11.21 10:36

기업이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IBM이 보안 플랫폼을 출시했다.

IBM은 데이터의 이동 없이 모든 클라우드와 사내구축(온프레미스) 환경, 보안 제품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보안 플랫폼 ‘IBM 클라우드 팩 포 시큐리티(IBM Cloud Pak for Securit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세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보안 플랫폼은 기업이 하이브리드 혹은 멀티 클라우드를 이용할 때 보안 위협을 사전에 탐지하고 예상치 못한 사이버 공격에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지원한다. 세부 기능은 ▲데이터 이동 없는 보안 확보 ▲자동화로 신속한 보안 위협・사고 대응 가능 ▲어디서나 실행・개방형 보안 연결 가능 등이 있다.

메리 오브라이언 글로벌 IBM 보안사업부 총괄은 "기업이 핵심 업무를 하이브리드 혹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하면서 보안 데이터가 다양한 클라우드와 IT 인프라, 보안 제품으로 분산됐다. 이 과정에서 발생한 보안 가시성 격차로 위협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졌다"면서 "IBM은 클라우드 팩 포 시큐리티로 기업이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향상된 연결형 보안 생태계 기반을 조성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