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성 찾겠다" 잘만테크, 전 제품군 재정비 '신제품 대방출'

입력 2019.11.30 17:36 | 수정 2019.11.30 17:38

"2년여동안 직원들이 똘똘뭉쳐 개발한 신제품으로 잘만 브랜드의 세계적인 명성을 되찾겠다."

김철진 잘만테크 대표는 용산 전자랜드 마린칸토에서 29일 열린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이 같이 말하고 PC 시장에 귀 기울여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잘만테크는 전 제품군의 재정비를 추진하고 2020년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은 CPU 쿨러 3종과 케이스 10종, 파워 6종, 써멀컴파운드 3종, 시스템 및 노트북 쿨러 각각 3종 등이다.

김철진 잘만테크 대표가 29일 용산 전자랜드 마린칸토에서 열린 신제품 출시행사에서 좋은 제품으로 세계적 명성을 되찾겠다고 말했다. / 이윤정 기자
신제품 발표에 나선 이광기 부사장은 "하이엔드 게이밍PC 시장을 타깃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준비했다. 한국과 하이엔드 게이밍PC 트렌드가 유사한 유럽을 비롯해 중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을 무대로 공략하겠다"고 전략을 밝혔다. 그는 이번 신제품의 경쟁력에 대해 ▲특허에 기반한 신기술 적용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잘만 정체성 재구축 ▲글로벌 얼라이언스와의 제휴를 통한 접근성 및 확장성 극대화 ▲RGB 토털 솔루션 확보 등을 강조했다.

잘만테크가 CPU 쿨러 3종과 케이스 10종, 파워 6종, 써멀컴파운드 3종, 시스템 및 노트북 쿨러 각각 3종 등 신제품을 쏟아냈다. / 잘만테크 제공
신제품과 관련해 쿨러 제품군은 자체 개발한 4D 입체 냉각핀을 적용해 쿨링 효과를 극대화 했다. 생체 모방 기술을 적용해 소음 및 진동도 최소화했다.

파워서플라이는 80플러스 골드 외에 제품군을 재정비하고 업계 최고 수준인 7년 보증을 제공한다. 80플러스로 가성비를 제공할 메가맥스 시리즈는 12월중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스 신제품. / 잘만테크 제공
케이스는 ROHS가 적용된 친환경으로 제품군을 정비했다. 이번 재정비에서 보급형 제품군인 N5 시리즈를 보강한 것도 특징이다.

Z머신 500 옆모습. / 잘만테크 제공
신제품 가운데 자체 튜닝 케이스인 Z머신 500도 눈길을 끌었다. 메이드인코리아 핸드메이드로 소개된 이 제품은 국내 알루미늄 CNC 가공과 강화유리 벤딩 기술을 적용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