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컴퓨팅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장바구니’ 코너를 운영합니다. 1월 9일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편집자주]

◇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11번가 단독 런칭 사은품 증정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어로스 노트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가바이트 제공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어로스 노트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가바이트 제공
기가바이트가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AORUS(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국내 출시 기념 업그레이드 및 게이밍 마우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일까지 온라인 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군은 어로스 7, 어로스 5, 어로스15 시리즈이다. 제품에 따라 저장장치 NVMe SSD 512기가바이트(GB), 256GB 또는 HDD 1테라바이트(TB) 추가 장착이나 RAM 32GB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광센서가 탑재된 게이밍 마우스도 증정한다.

◇ 피씨디렉트·인텍앤컴퍼니·코잇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그래픽카드’ 번들 구매 경품 증정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번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성컴퓨터, 피씨포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오마이피씨, 시스기어, 피씨사자, 아이코다, 컴퓨존,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등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구매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는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최초로 4.2GHz의 터보 부스트 클럭을 적용했다. 그래픽카드와의 조합으로 하이퀄리티의 그래픽 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인텔 공인 대리점 3사는 정품 구매 고객에게 3년 AS 보증, 지정 택배사 이용 시 왕복 택배비 무료(로젠택배), 소프트웨어 한정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제닉스, 컴퓨터의자 ‘오비스 V400’ 신년 맞이 단독 모델 할인

오비스 V400. / 제닉스 제공
오비스 V400. / 제닉스 제공
컴퓨터의자 브랜드 제닉스가 온라인 쇼핑 커머스 위메프에서 13일까지 ‘오비스 V400’을 20% 할인한 가격에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비스 V400은 오비스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다.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상하, 앞뒤,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됐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심플한 모던 블랙 색상의 오비스 의자는 전국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체험하고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며 "사무실에서 오래 앉아 있거나 편한 서재용 의자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