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보안 기업 퀘스트소프트웨어와 MOU '클라우드 대응 영역 넓혀'

입력 2020.01.16 10:10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시스템 관리 및 보안소프트웨어 기업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와 MOU를 체결하고 인프라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부분에서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사진 앞줄 왼쪽), 유호정 베스핀글로벌 공공금융사업부문장(사진 앞줄 오른쪽)이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베스핀글로벌 제공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운영 및 구축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컨설팅 및 PoC (Proof of Concept)를 지원한다. 이번 MOU로 애플리케이션 부분에서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전세계 100여 개 국에서 13만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경제지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중 95%가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제품을 사용 중이다. 이 회사는 마이크로소프트(MS) 환경에서 안정적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해 금융사의 전자금융감독 시행 규칙 동의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한다.

운영체제를 MS 윈도7에서 MS 윈도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MS 윈도 기반 사용자 계정 통합 관리 서비스 기능인 AD (Active Directory) 및 애저(Azure) AD에 대한 보안 및 전용 복구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유호정 베스핀글로벌 공공금융사업본부장은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공공, 금융, 교육, 제조 및 의료 분야에서의 사업 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