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ur Chain(대표 김영군, 고진석)가 일본에서 BTour Chain의 플랫폼을 도입하기 위해 Recruit 여행 및 관광 산업 대표들과 회의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BTour
사진제공: BTour
Recruit Holdings Co. Ltd.는 40,000명 이상의 직원 수를 자랑하며 인적 자원, 주택, 신부, 여행, 레스토랑, 미용, 자동차, 교육 및 그 이외에 다양한 분야까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년 기준 Recruit Holdings의 매출은 470억 달러에 달했다.

양자간 회의는 Recruit 본사인 GranTokyo South Tower에서 열렸으며 양측은 Recruit를 통해 일본에서 BTour Chain 서비스의 진출 및 도입을 할 수 있도록 동의했다.

Recruit와 BTour Chain은 올해 1 분기 일본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한 곳에서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면밀한 분석과 평가를 거쳐 가장 적합한 출발지가 선정되면 BTour Chain 솔루션을 보급할 예정이며 곧바로 일본보다 더 많은 지역으로 확장하기를 Recruit와 기약했다.

또한, BTour Chain과 Recruit는 지역 경제 개발을 지향하고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