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가 전용 색상을 앞세워 ‘갤럭시S20’ 컬러마케팅에 돌입한다.

20일 이동통신 3사는 이날부터 26일까지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를 맞아 단독 색상을 강조한 마케팅도 펼친다.

. / 각 사 제공
. / 각 사 제공
SK텔레콤은 ‘갤럭시S20+’에 아우라 블루 색상, KT는 ‘갤럭시S20+’에 아우라 레드 색상, LG유플러스는 ‘갤럭시S20’에 클라우드 핑크 색상을 선보인다.

기본 색상은 갤럭시S20 코스믹 그레이·클라우드 화이트·클라우드 블루 3종, 갤럭시S20+ 코스믹 그레이·클라우드 화이트·클라우드 블루 3종, 갤럭시S20 울트라 코스믹 블랙·코스믹 그레이 2종이다.

SK텔레콤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대적인 ‘블루 마케팅’을 펼친다. 공식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S20을 예약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아우라 블루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갤럭시S20 단말과 아우라 블루 에코백,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이 포함됐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PANTONE 액세서리 5종 ▲블루투스 이어폰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고속충전 지원 액세서리 총 8종의 사은품 가운데 1종을 증정한다. 또, 예약 후 개통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삼성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KT의 ‘제니 레드’. / KT 제공
KT의 ‘제니 레드’. / KT 제공
KT는 전용 색상 아우라 레드 출시를 기념해 TV 광고 속 ‘제니 레드 따라하기’ SN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추첨해 ▲갤럭시 S20+ 레드 ▲갤럭시 버즈+ 레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가장 잘 따라한 고객에게는 TV 광고 속 제니의 의상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S20을 구매하는 고객은 ▲Klug 미니 마사지기 SE ▲삼성 JBL 무선 이어폰 FreeX ▲Lune 무선 충전 블루투스 스피커 ▲OA퓨어 공기청정기 ▲ReQM 짐벌 셀카스틱 ▲RAON 무드등 무선 충전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예약 가입 기간 동안 ‘S존’이 입점된 4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딸기 음료 교환권, 핑크색 화장품 등 핑크색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갤럭시S20 사전예약 개통 첫날인 2월 27일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7만9300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무료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기본 색상인 블루 외에 핑크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아우라블루 #아우라레드 #클라우드핑크